자주묻는 질문

[주문] 주문을 했는데 주문내역이 없습니다. 어떻게 된거죠?

평점 : 0점  

작성자 : 퀸스리빙 (ip:)

작성일 : 2010-01-04

조회 : 404

추천 : { 추천

내용

신용카드의 결제 취소 시, 승인 된 날짜와 취소 된 날짜가 일치 할 경우에는

 

그날 취소내역이 바로 카드사에 접수되나, 승인 된 날짜와 취소 된 날짜가 일치하지 않을 경우에는

 

카드사에 취소내역이 접수되기 까지 약 일주일 가량 소요됩니다.

 

일주일 경과 후 다시 한 번 카드 내역을 확인 해 보시고, 일주일 후에도 카드 사용 내역에 부과 되어

 

나올 경우에는 대표상담전화 0502-200-0077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첨부파일 :

비밀번호 :
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